네스프레소 시티즈앤밀크 D123

어느 날 글을 쓰다가 저장된 글이 있어서 여름에 쓰다가 멈춘 글이 있었다는 것을 발견… 원래 나는 커피에 그렇게 큰 취미를 가지고 있지 않았는데 한 번씩 마시면서 향기가 좋다는 생각이 문득 들었다.보통 커피보다는 차를 더 좋아하지만… 아무튼 일할 때 옆에 한 잔씩 놓고 마시면 좋을 것 같아서 한번 구입해 봤다.세팅해놓고 좀 그럴듯한가?

처음 구입하면서 이것저것 할 수 있는 모델을 구입하려고 생각하고 있었다.

좀 더 들여서 좋은 걸로 사는 게 좋겠다. 싶었지만 지인 추천으로는 우유 사용이 함께 묻어 있는 모델은 청소가 어렵고 제대로 하지 않으면 냄새가 나거나 곰팡이로 인한 위생 문제가 생길 수 있다는 조언을 받았다.다양한 캡슐머신을 사용해본 지인이라 물어보니 하이브리드는 한쪽만 고장나도 수리해야 하거나 교체가 필요하지 않을까 싶어 일체형이 아닌 분리된 모델을 구입했다.지금 생각해보니 잘 된 것 같아.기기를 처음 구입하고 나서야 프로모션을 사용할 수 있었다. 코드는 일단 가리고…

홈페이지에서 제품 등록하고 웰컴 기프트 쓸 수 있으니까 그걸로 이것저것 사서…

쿠팡에서 이것저것 호환 캡슐도 사서 마침 태풍이 오고 있는데 태풍 직전 제주에 도착했다.도착한 건 이렇게 맥주 디스펜서 앞에 대충 진열해 놓고

뭔가 풍성하게 갖춰 든든한 느낌이다.

출근할 때 한 잔씩 내려서 사과 하나 들고 2층에… 일단 혹시나 해서 라떼 만드는 제품도 같이 붙은 걸로 구입했는데… 쓸 게 많지는 않을 것 같다 반년 넘게 썼는데 아직 한 번도 안 써봐서…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