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한복 젤리캣과 세트라서 더욱 예쁜 아기용 한복
설비 준비는 끝났나요?확실히 작년에 입었던 아기의 한복이 있었습니다만, 그 사이에 훨씬 커져 버렸는지 벌써 소매가 이만큼 올라오는군요. 그래도 작년에 준비했을 때는 올해까지는 입을 수 있지 않을까 했는데 그건 엄마의 작은 소원이었던 것 같아요.현실은 작습니다. 작다, 그것도 많아요. wwww
요즘 마트에 가거나 백화점, 쇼핑몰에 가보면 베이비 한복이 엄청 많이 나오더라고요.역시 명절 전이라 많이 나오는구나 싶었는데. 비슷한 디자인의 한복이라 사실 시선이 많이 가지 않았어요.같은 아이의 한복이라고 해도 뭔가 색다른 디자인을 입혀보고 싶은 엄마의 욕심 때문일까요?
호두 원픽은 츄인베베 제품입니다.특히 이번 츄엔베베 제품은 애착인형으로 유명한 젤리캣과 커플 한복으로 입을 수 있어 더욱 마음에 들었던 디자인이었어요:)
어머님이 직접 만드시는 한복이라 더 믿음직스럽고 직접 만나보니 소재부터 하나하나 마음에 안 드는 게 전혀 없더라구요.
저는 어린이 한복본 제품에 귀걸이와 복주머니까지 세트 구성으로 준비했어요 🙂
요즘 되면 어린이집 유치원에서도 명절 행사를 하기 위해서 유아 한복을 미리 준비하라고 하잖아요, 여러 해를 입혀봤는데 매번 까칠한 느낌으로 입기를 거부하기까지 해서 매번 행사 때마다 고생했는데 튤립베베 아이 한복은 촉감부터 굉장히 부드러워요.원단을 정말 좋은 것을 사용하시나봐요.:)
그리고 이게 바로 젤리캣 한복입니다. 꺄악 세상에 이렇게 미니사이즈를 처음 본 나는 완전 호들갑이야!너무 귀엽지 않아요?wwww
바로 우리집 젤리캣에 입혀봤습니다.디자인이나 재질 모든 스펙이 아이들 한복과 같아요! 거기에 예쁜 복주머니까지 착용해줘서 귀여움이 뿜뿜이에요:)
호두가 가장 좋아하는 인형이자 아직도 가지고 다니는 애착인형인데 이렇게 호두랑 세트로 입혀놓으면 바로 시선 강탈입니다.
원단자체가 장골덴 원단이라 촉감은 부드럽고 기본적으로 보온이 가능하여 따뜻한 느낌의 생활 한복이었습니다.생활 한복은 디자인으로 만족할 수 없다는 생각이 늘 있었지만 이번에 만난 튜인베베는 디자인부터 원단까지 너무 마음에 드는게 있어요!
원단자체가 장골덴 원단이라 촉감은 부드럽고 기본적으로 보온이 가능하여 따뜻한 느낌의 생활 한복이었습니다.생활 한복은 디자인으로 만족할 수 없다는 생각이 늘 있었지만 이번에 만난 튜인베베는 디자인부터 원단까지 너무 마음에 드는게 있어요!
거기에 스커트에는 레이스로 홑겹 추가되어 러블리함이 더욱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한복미 넘치도록 예쁜 꽃무늬를 장착한 저고리도 너무 예뻐요.
귀마개 장착까지 해주면 한겨울 추위에도 끄떡없을 것 같아요.한복 원단이 원래 좀 추울 것 같아서 항상 어린이집 행사할 때는 안에 속옷을 입히고 아동 한복을 입곤 했는데 골든 원단이라 도톰해서 그럴 필요도 없을 것 같아요.
생활 한복그래서 그런지 입고 활동하기에도 너무 편하고 디자인도 예쁘고 생활 한복라고 투박할 뿐만 아니라 예쁜 포인트가 있어서 호두도 마음에 듭니다.얼마나 다행이었는지!이대로 젤리캣과 함께 등원하면 굉장히 인기가 많겠죠?할머니 할아버지께 용돈을 받으면 용돈봉투에 쏙 넣을 수 있도록 용돈봉투까지 단단히 장착!아이 한복을 예쁘게 준비했으니 이제 설날만 기다려볼게요.튤립베베 아기 한복이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아동 유아 아기 한복 생활 한복 쪼릭 개량 솔빔 인형커플옷 : 츄잉베베 [쭈쭈쭈] 엄마할머니가 만드는 따뜻한 육아용품 smartstore.naver.com아동 유아 아기 한복 생활 한복 쪼릭 개량 솔빔 인형커플옷 : 츄잉베베 [쭈쭈쭈] 엄마할머니가 만드는 따뜻한 육아용품 smartstore.naver.com본 게시물은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솔직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