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번에 익산에 갈 일이 있어서 방문했는데 그날 묵었던 모텔이 마음에 들어서 오늘은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시설은 아주 새로운 것은 아니었지만 주변 환경이 놀기에 정말 좋았던 조건이기 때문에 젊은 사람들에게는 요즘 같은 시국을 파고들어 지내기 딱 좋은 것 같습니다.과연 어떤 장소인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여기가 오늘 소개하는 익산모텔 놀러가기 정말 좋은 곳입니다. 보통 모텔 같죠?맞아요 딱 모텔이에요.근데 제가 왜 이곳을 추천하냐면 바로 앞에 나이트가 있고, (웃음) 눈앞에 편의점이 있고, 근처에 맛집도 있고 익산역도 있고, 게다가 파출소도 있어서 (웃음) 놀아 먹기에도 안전한 곳이에요 요즘 같은 코로나 시대에는 모텔에 틀어박혀 놀고 푹 자고 가면 돼요. 비싼 술집이나 대리비 등으로 날리는 것보다 편하게 숙박하는 게 좋아요!!
익산 번화가에 위치하고 있음에도 모텔 건물 자체가 크고 주차 공간은 넓습니다.가끔 발렛이나 타워 주차장이 있는 숙박 시설에 가면 조금 불안하거든요.여기는 제가 편하게 주차할 수 있어서 좋아요.
솔모텔 건물 안으로 들어왔어요 먼저 로비가 눈에 들어옵니다.한쪽에는 이런 코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뭔지 자세히 보면~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음료와 생수가 있고, 그 옆에는 팝콘기까지 있네요. 영화보면서 팝콘 먹을 수 있어요^^ 그리고 원래 맥반석계란도 있는데… 오늘은 없네요… 실망스러운데 사장님이 솔직히 말씀해주셨습니다.계란값이 너무 비싸서 당분간은 제공할 수 없다네, 처음에는 실망했지만, 생각해보니 사실 이런 안주는 숙박시설이 많은데 계란 말고도 여러가지가 있으니 사소한 것에 욕심내지 말자! 그리고 정직한 사장님이 좋았네요!!
오~ 이거 대박!! 컵라면 주는 모텔은 많이 봤는데 이렇게 끓여먹는 라면을 주는건 처음이네요 아니 처음이 아니라 돈 받는건 봤어요!! 아무튼 여기 라면도 무료~~~^^ 솔직히 이거면 소주 한병은 가볍겠네요!!(웃음)
커피도 간단한 자판기 커피부터 향이 좋은 원두까지 있습니다.도넛과 쿠키가 있어서 스낵으로는 정말 좋은 곳이라고 생각해요~~아 그리고 익산 모텔은 일반적인 형식으로도 운영되고 무인기가 있어서 대면하지 않아도 이용할 수 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이것도 굉장히 신선하게 다가왔습니다.잠옷을 대여해준 눈에 띄는 개성 넘치는 잠옷이 있어 젊은 청춘들이 무척 좋아하는 요소였습니다.저는 중년에 가까워진 나이라 잠옷 도전은 포기하겠습니다.
1층 여기저기 둘러보고 바로 입실할게요.엘베 타고 복도에 올라가면 이런 모습!바닥이 관리하기 힘든 바닥이지만 깨끗한 모습이었어요.
여기는 컨셉이 있는데 공주방 일반방처럼 있었어요.. 공주방은 귀여운 핑크색이라 제가 즐기기엔 조금 어색할 것 같아요.ㅋㅋㅋ역시 일반실이 좋겠네요 608호 입실합니다~~
실내에 들어가면 이런 모습~ 둘이 지내기 딱 좋은 사이즈입니다.제일 중요하게 생각했던 냄새부터 체크할게요.하수구 역류하는 냄새나 담배 냄새 등이 있으면 완전히 꽝이에요…다행히 여기에는 그런 것은 전혀 없었어요.
반대편에서 바라본 익산 모텔 객실 모습.완전히 새로운 시설은 아니지만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평타 이상이라고 합니다.
침대도 넓은 더블사이즈에 침구류도 누리끼리 없고 하얗고 찰랑찰랑했어요 침대 쿠션감은 단단한 편에 속해있어서 좋더라구요 쿠션감은 개인적인 취향이지만 저는 딱딱한 침대를 좋아합니다.움푹 패이는 침대는 자면서 더워서 뒤척이면 옆사람에게 방해가 됩니다…어쨌든 여긴 마음에 들어~
그리고 한쪽이 불투명한 유리로 된 곳은 욕실과 화장실 공간입니다.욕실과 화장실이 구분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제가 묵었던 방은 욕조는 없었습니다 샤워기와 세면대가 있는 구조입니다.배수도 잘되고 냄새도 안났어요~ 그냥 수압이 좀 약해서 이건 제 취향이 아니었으면 아플 정도로 쿵쾅쿵쾅 좋아하는 거예요.화장실 공간은 매우 아담합니다 그래도 온투도 있고 비데도 있어서 아주 편안하게 일을 볼 수 있습니다.욕실과 분리되어 냄새에서 해방되면 너무 좋았어요~그 외에는 이렇게 컴퓨터도 있고 커피포트도 있습니다. 믹스커피도 물론 있으니까 드시고 싶으신 분은 물을 뿌려주세요 (웃음)드라이기도 파워가 좋아서 남자 머리는 순식간에 w 여자 머리도 빠른 시간에 말릴 수 있거든요.역시 업소용 드라이기는 파워가 남다르죠.이곳 익산역 모텔의 TV는 채널도 많고 크기도 커서 시원한 환경에서 볼 수 있습니다.아까 위에도 말했지만, 지금과 같은 갑자국에는 안전한 사람과 둘이서 이렇게 제대로 놀고 있는 것이 제일!! 놀면서 재미있게 해주는 일등공신은 텔레비전이고, 버라이어티와 영화를 계속 봤네요!!냉장고는 침대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사이즈는 작지만 그래도 필요한건 다 들어있네요 이걸 보고 부족하다고 느끼시나요??걱정없어요!!아까 로비에 있던 냉장고에도 있어서 부족함은 없을거에요~~아, 그리고 익산역 모텔의 어메니티는 이런 구성입니다.음… 그동안 숙박시설 중간중간에 보면 이정도면 훌륭한거에요~ 1박하면서 필요한건 거의 있다고 해도 무방해요.어느 정도 둘러보니 배가 고파요.저녁먹으러 나가기전에 간식으로 진라면 끓였군요…근데 이거 화력이 좋은가봐요.면은 쫄깃쫄깃하고 왜이렇게 맛있어??오랜만에 라면을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만족도 굿굿!!흐흐흐 오늘 사는 모텔 소개는 이정도로 할게요.아래는 짧은 영상도 남길게요.익산역에서도 가깝고 주변 편의시설, 그리고 지금은 이용할 수 없지만 샴푸나이트까지 ㅎㅎ 입지조건이 아주 좋은 곳이라 익산 숙소를 찾으시는 분들은 한번 가보세요~~즐겁게 숙박한 익산모텔 익산역에서 가까운 솔모텔 추천드려요~솔모텔 전라북도 익산시 인북로1길 19솔모텔 전라북도 익산시 인북로1길 19솔모텔 전라북도 익산시 인북로1길 19솔모텔 전라북도 익산시 인북로1길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