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정보건축학개론 2012 감독/이영주 출연진 엄태웅(승민) 한가인(서연) 이재훈(과거 승민) 수지(과거 서연) 12세 관람가
개인 댓글 비오는 날 보기 좋은 영화
올 봄에는 비가 자주 내리네요.국민 첫사랑 영화 건축학 개론 OST전시회”기억의 습작”을 들으면서 이 영화가 갑자기 생각 납니다.오늘따라 이 노래가 왜 이렇게 좋아하는 거죠?.함께 국민 첫사랑 영화 건축학 개론의 안에 들어 봅시다.
승민이가 소영이한테… 한 말 중에 첫눈 오는 날 뭐해? 저는 이 대사만 들으면 가슴이 두근거려요. 영상이 예쁜 건축학개론 OST 전람회 ‘기억의 습작’ 노래를 들으면서 글을 보시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김동률의 감성을 자극하는 목소리로 건축학개론 OST 기억 습작가 듣기
자료 출처 : 튜브 Hakuna Matata
우리는 모두 누군가의 첫사랑이었다.
우리는 모두 누군가의 첫사랑이었다는 포스터 속 문구처럼 가슴 아픈 첫사랑이라는 소재로 2012년 400만 누적 관객을 동원한 그 영화건축학개론.첫사랑 영화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영화이기도 합니다.20살 때 건축학과에 다니던 승민(이제훈)은 건축학개론 수업에서 만난 음대생 서연(수지)에게 반해… 거의 첫사랑이 그렇듯이 그들의 사랑도 이루어지지 않았고… 그래서 더 가슴이 아련해진 영화예요.
15년이라는 세월이 흐른 뒤, 소연이가 승민을 방문합니다.이유는 제주도에 집을 짓기 위해서 집을 세우는 과정에서 두 사람은 지나간 아파서 어렴풋하던 추억을 되새기면서 그제야 서로의 마음을 확인합니다만, 유승민은 결혼을 앞두고 있습니다.생각 날 꺼다. 너무나도 커버된 미래의 그 꿈 속에서 잊혀질 제 기억이 다시 생각할까?건축학 개론 OST기억의 습작 가사 중..술 취한 서연이 재욱 선배(유영석)의 도움을 받으며 그녀의 자취방에 함께 들어가는 것을 숨어서 본 승민은 어땠을까? 스스로를 초라한 존재로 느꼈을 것입니다. 이 영화의 가장 가슴 아팠던 장면에서 볼 때마다… 승민이 용기내서 소영이를 지켜야 했는데.. 하는데… 아쉬운 장면이에요.이 영화는 개봉 당시 33회 청룡영화상, 신인남우상, 48회 백상예술대상, 영화 ‘영자 신용기상’ 등을 수상해 호평을 받았다고 합니다.건축학개론 평점은 네티즌 1만4913명이 참여한 평점은 8.66으로 평점도 좋습니다. 개봉한지 10년이 넘었는데요. 볼 때마다 OST를 들을 때마다 젊은 시절 우리 모두의 첫사랑 추억이 떠올라.. 아련함 속에 빠지기도 하는 영화입니다. 특히 오늘처럼 비오는 날 들으면 더 깊이 빠지더라구요.그리고 수지가 왜 그래? 국민 첫사랑이라고 불리게 됐는지도 알 수 있을 정도로 그녀의 외모는 상쾌하고 예쁘네요. 엔딩 장면에서 서로의 사랑을 확인할 수 있었고, 서로에게 좋은 추억으로 남을 수 있어 더 나은 영화건축학개론 비오는 날 보기 좋은 영화로 추천하고 싶어요.^^건축학개론감독 이영주 출연 엄태웅 한가인 이재훈 수지 개봉 2012.03.22건축학개론감독 이영주 출연 엄태웅 한가인 이재훈 수지 개봉 2012.03.22↑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오드리 팝콘 팬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