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다 파우치 버킷백 리폼
단돈 200만원에 40만원짜리 프라다 파우치로 간편하게 버킷백을 만들 프라다 버킷백은 갖고 싶은데 어느새 200만원짜리 명품백을 무작정 사기가 쉽지 않아 고민이었는데 프라다 파우치에서 버킷백을 만들 수 있다고 해서 샀어요!!!
실제로 구입한 내역입니다.:)
프라다 파우치를 구입하려고 찾던 중 가격이 가장 좋은 곳을 발견한 리뷰도 꽤 있었고 가격도 가장 합리적이어서 바로 결제 아울렛에서 구입할까 비교해본 결과 아울렛과 거의 20만원 이상 차이가 났습니다.TT구매하실분들은 스마트스토어에서 합리적으로 소비하시기 바랍니다.:)
그 사진은 구입처에서 가져왔어요.
구입한지 거의 2주만에 받은 것 같아요.해외배송이라 통관번호 적고 천천히 기다리다보니 배송이 시작되더라구요!
도착한 상품의 모습입니다.
실제로 배송된 모습입니다.프라다 쇼핑백은 물론 정품 보증서, 파우치까지!무엇보다 프라다 파우치를 버킷백으로 리모델링 할 수 있는 끈도 2개나 있다고 합니다.하나는 짧게 손목에 걸고 다닐 수 있는 정도, 다른 하나는 어깨에 걸고 다닐 수 있는 정도의 긴 끈입니다!
생각보다 크기도 커서 샤넬 카드지갑 화장품파우치 쿠션등 여러가지 가지고 다닐수 있어서 정말 많이 애용하고 있어요!!
제주도 여행때도 필수아이템으로 들고다니면서 유용하게 사용하고 평소 일상에서도 아주 자주 사용하고 있어요!! 프라다 버킷백이 너무 비싸서 망설여지시면 프라다 파우치로 리모델링해서 가지고 다녀보세요.40만원으로 200만원의 행복을